2016년 8월 26일 금요일

[KK|SHV-E120S] Wi-Fi semcove module Patch for SHV-E120S

오랜만에 작업을 해보게 되네요 ㅎㅎ
SKT 갤치디용 킷캣 와이파이 패치입니다.
예전에 KT용으로 작업했던것 기반으로 제작하였습니다.
(20140511 일자로 빌드된 구형 커널을 재활용하였..... 읍읍)

윈도우 10 레드스톤 업데이트 이후로
윈도우상에서도 리눅스 커널 빌드가 가능하게 되었는데
시험삼아 몇번 테스트 빌드를 돌려봤지만.. 너무 느리네요 ㅜ.ㅜ

그런데 얼마전에 멀쩡한 리눅스 파티션 하나를 깨버려서 ㄷㄷ
우분투 재설치 전까진 윈도우로 버텨야 할듯 싶네요;;

그리고,,, 제 블로그에 있는 자료 다운로드 링크도 모두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아마 다운 안되는 자료는 없을듯? 합니다.


아래 내용은 KT 모델과 동일합니다.
-----------------------------------------------------------------------------------------------------------------

CM11 및 킷캣 기반롬에서 사용가능한
와이파이 모듈 (semcove) 패치입니다.

SKT 갤치디 (SHV-E120S) 킷캣 기반롬을 적용했을 때
와이파이가 켜지지 않거나 신호가 약할 경우 등등
와이파이 사용에 문제가 있으면
"신형보드" 일 가능성이 큽니다.

구형보드와 다르게 신형보드에는
semcove 와이파이 모듈이 탑재되어 있어
기존의 롬에서 지원하는 murata 모듈 기반 와이파이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신형보드에는 출고시에 ICS(아이스크림 샌드위치) 펌웨어가 탑재되어 나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100% 장담은 못하겠네요...)
그리고 AS 센터에서 보드를 교체 하신분들도 대부분 신형보드 입니다.
(2012년 5월 이후에 생산된 기기나 보드는 신형보드일 가능성이 큽니다.)

자신의 기기가 신형보드이신 분들만
제가 첨부파일에 올린 패치를
롬 설치 이후에 CWM를 통해 설치하시면 됩니다.
(신형보드가 아닐 경우에 절대로 적용하시면 안됩니다!)

본 패치파일의 수정 및 재배포 등은 금지입니다.


DOWNLOAD : Server 01

댓글 없음:

댓글 쓰기